본문 바로가기
English

[영어회화] FAST ONE 패스트원 강남 _ # day.4 (환급 미션 chanllenge)

by 딧피 2020. 8. 12.
728x90
반응형

[영어회화] FAST ONE 패스트원 강남 _ # day.4 (환급 미션 chanllenge)
패스트원 강남 1:1 영어회화수업 4일차.


비는오지만, 퇴근하고 가야할곳이 있으니
그래도 회사에서 붕괴된 멘탈이 중심을 잡는다.
언젠간 탈출하리라!


예습은 못했다.
간신히 구독중인 전문분야 아티글(Medium) 좀 읽고,
아침 전철에서 (정신줄 놓은채로) 영어뉴스 조금듣고,
토익문제풀이. 하던것하고있다.
꾸준히는 안되고있는데 작심삼일 100번이면 300번될테니까.


오늘방은 6번. 방이아니고 창가네!
오늘도 퇴근이늦어지며..지각.
이제 지각 절대안해야지. (피땀 눈물 그리고 내돈)


선생님 어떻게 귀신같이 제말을 알아들으시는건가요..
너무쉬운단어를 깜빡해서 ㅠㅠ창피했다.
내용을보면 아실듯.
평상시에 리딩이라도 해야한다, 진짜.
하다못해 아동용동화책이라도!

이선생님과 첫날이라 여러가지 가벼운 얘기가나왔는데
보증금 얘기가 액수까지 구체화되니..
1억이얼마인가 ㅋㅋ모르고 살았다.
외국까지 갔지만 1억 건드릴 일이없어서ㅠㅠ
거기서는 보증금이 싸니까요.
1억 = a hundred million.

그리고 교과커리큘럼으로 넘어갔다.
오늘수업은 비즈니스영어가 아닌
가볍게 호텔, 여름 휴가에대해서했다.
아난티호텔을 소개가 하고싶었는데,
내표현력의 한계가 나왔다.
나 디자이너 맞니, 진짜 이부분은 따로 포스팅하며
공부를 해야할것같다.

hotel booking 에서 중요한것은
인원수, 그리고 뷔페, 감성.. 엇
예상답안은 이게아닐텐데ㅎㅎ.
buffet 발음은 안다생각했는데, 부펫 뷔페 의 사이.
내가하고있던 발음이 정답이아니었다.
이래서 여행가서 밥이나 먹겠나~~



그래도 오늘 잘한일은 비가많이오는날~!
출석이라도 한것.
환급미션때문에 일주일에 하루는 영어에 집중하는 시간을 가진다는것.
아마 미션안했으면 나는 지금 야근의 늪에서
헤어나오지 못했을거다.
다독다독하면서 어서더 분발해야지!!

오늘선생님은 darragh Feran
넘 늦게와서 선생님 이름한번 못불러드렸는데,
다음에 또 같이하게되면 선생님 성함 발음 여쭤봐야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