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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R XR Development/Unreal

[UE4]cmd.exe failed with args 에러 떳을때

by 딧피 2021. 8.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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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로 안드로이드 안면인식 AR을 만들려다 별짓을 다해보게되었다.

https://developers.google.com/ar/develop/unreal/quickstart

이걸보고 한건데..

 

- Git Hub 통해서 꼭 안받아도됨. 그냥 로컬로 받아도됨.

(무엇으로 받던 의미가 없는것이 어쨋던 폰으로 빌드시켜서 볼것이기 때문..)

 

앞번 AR 해볼때 셋팅 해결했어서 이번엔 문제없이 될거라 생각했는데

이번엔 다른문제가..

 

 

cmd.exe failed with args 에러가 떳다.

안드로이드 빌드하다 꼬인것같다.

아마 최신버젼에 맞지않은 가이들 설명을 따라하며 몇몇파일들이 중복 설치되면서 그렇게 된것같다.

 

셋팅 - 안드로이드 sdk 에서  sdk/ ndk/ jdk 설정만 확인해주면 잘되야 하는데..

안되었다.

 

결국 파일들 잘못깐걸 지우기 시작했다.

 

1. NDIVIA codeworks 깔필요없음 - 깔았다면 지우기

2.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 여러가지 기본 셋팅 된걸 다 지우고 어플라이 - > 다시선택 -> 어플라이 -> 프로그램 재부팅

SDK Platform 은 스마트폰 버젼에 맞춰서 Andorid (버젼) 선택

 

SDK Tools

NDK와 Android SDK Buid-Tools 31 > 는 체크박스 선택해서 29.0.2 (본인의 언리얼 버젼/ 스마트폰 버젼에 맞는것 체크)

 

Android SDK Command-line Tools

Android Emulator

CMake

Android SDK Command-line Tools

Android SDK Platform-Tools 

등 화면에 체크한것들 체크하기

 

그리고 윈도우로가서!

window search > 설정 > 정보 > 고급 시스템 설정 >고급 > 환경변수

user에 대한 사용자 변수, 환경 변수 편집 둘다 체크! 경로 맞게 설정!  (이것이 언리얼 안에서의 설정하고도 같아야함)

 

이젠 언리얼 가서 셋팅에서

셋팅 - 안드로이드 sdk 카테고리의  sdk/ ndk/ jdk 경로설정 재확인 

 

특히 jdk를 안드로이드 안에있는것으로 설정해야함. >  java 폴더안 X.

 

여기까지 잘 했다면 빌드에서 휴대폰이 뜰것이다. 휴대폰 아이콘을 클릭하여 폰과 연결시키자~.

그런데 엄청 오래걸린다. 멈춘게 아니니, 걱정말것.

 

 

#UNREAL #Android #ERROR #androidAR #SDK #NDK #JDK #언리얼 #에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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