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할때 중요한것.
1. 성능
2. bottleneck ; 병목 현상 찾기
- 블루프린트 < 코드만
이경우 장점은? 코드를 짧게 작성가능함.
-회사를 들어가면?
작은회사던 큰회사던, 실패한 프로젝트던 성공한 프로젝트던
포트폴리오로 정리를 할것.
실패한 프로젝트라도 문제를 분석하고 정리하고 기록에 남겨놓는다면 의미가 있는 프로젝트가 된다.
Unreal Engine Project File 을 열어보면 아래 내용이 기입되어 있음.
{
"FileVersion": 3,
"EngineAssociation": "4.26",
"Category": "",
"Description": ""
}
마켓플레이스에서 배경
현재 언리얼은 5버젼까지 나와있는 상태.
버젼업 되었는데 여전히 4를 쓰는 이유?
4버젼에 있는걸 5버젼에 돌리면 잘돌아가도록 만들어짐.
일부 기능의 퍼포먼스만 개선됨.
튜토리얼 과정을 수료하는 것을 입문자에게 추천함.
https://www.unrealengine.com/ko/onlinelearning-courses/unreal-engine-kickstart-for-developers
개발자를 위한 언리얼 엔진 시작하기 - Unreal Engine
이 학습과정에서는 언리얼 엔진을 이루는 핵심 요소를 포괄적으로 분석합니다.
www.unrealengine.com
https://www.unrealengine.com/ko/onlinelearning-courses
-이달의 무료 에셋은 항상 그때그때 다운 받을것 !
-유니티 개발자를 위한 언리얼 엔진 4
UE4 에서는 컴포넌트를 계층구조식으로 중첩시켜 복합 오브젝트로 만듬.
https://docs.unrealengine.com/4.26/ko/Basics/UnrealEngineForUnityDevs/
유니티 개발자를 위한 언리얼 엔진 4
유니티 사용자분들의 빠른 적응을 도울 수 있도록 유니티 지식을 UE4 로 옮겨봅니다.
docs.unrealengine.com
# 1. Visual Studio 설치 및 설정하기 (Game development with C++ 를 선택, 빌드환경설정, 기타 tool 커스텀)
# 2. Unreal 4 설치 및 설정하기
- 예제프로젝트 준비
- 예제 레벨 로딩
- 예제 레벨의 제작
- 액터
- 예제프로젝트 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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